경영방침

본문 바로가기

경영방침

경영방침

주식회사 평산은 고객님의 Needs에 완벽을 더한 Vision Plus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Vision Plus +

  • Global Localize
  • Human
  • Customer Needs
  • Best Solution
Global Localize
기술혁신과 신기술 개발로 글로벌생산 경영 추구

자체 설계 및 장비 제조 능력을 갖춘 주식회사 평산은 R&D, 개발 파트에서 고객의 요구에 맞는 생산시설을 환경에 맞게 자체 제작하고 있으며, 생산과 개발의 단축 시간을 현저히 줄여줌으로써 고객 맞춤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자동차 시대에서는 시장이 곧 글로벌 시장을 의미합니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글로벌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해 국내 법인 3곳을 비롯하여, 미국, 중국, 태국 등 세계 주요 자동차 생산 거점과 인접하여 보다 빠르고 탁월하며, 신속하고 유연하게 고객의 응답에 유연한 대응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주식회사 평산은 주요 공조 관련 업체 및 자동차 기업과 연계하여 다각적인 비즈니스 제휴를 통한 글로벌 매칭 전략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Human
인재가 이끌어가는 믿음과 화합으로의 평산

인재는 기업의 매우 가치 있는 자산중의 하나이며, 기업의 비전과 미래를 짊어지고 있는 성장 동력입니다.
기업의 가치 창조, 연구개발, 생산, 관리, 이 모든 것은 인재가 뒷받침되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평산의 1등 자산인 인재의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인재 육성과, 인재개발, 지원 등을 새롭게 펼쳐 나가는 휴먼 퍼스트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Customer Needs
자동차 공조 부품 분야의 40년 이상의 역사, 고객만족으로의 변모

주식회사 평산은 1979년 현대자동차의 포니의 공조부품 생산을 시작으로 하여, 2009년 현재까지 자동차 공조 계통의 관련 부품을 전문으로 생산해 내는 전문 기업으로 성장 하였습니다.

이제 주식회사 평산은 40여 년의 생산, 공급의 노하우를 고객님께 돌려 드립니다.
보다 쾌적하고 안락한 자동차 공조 환경과, 고객님의 Needs에 발맞추어 전문성과 축척된 기술로서 한 층 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나가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Best Solution
고객의 Nees와 Quality 있는 제품, 최적의 공조 Solution 제공

주식회사 평산은 단순한 공조제품의 생산하는데 그치지 않을 것입니다. 현대와 미래의 자동차 시대가 요구하는, 고객과 시장이 원하는 기업으로 나가기 위한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평산의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제품의 정밀도와 기능성으로 최상의 Quality 있는 부품을 적재적소에 정확하게 가공, 납품하는 것은 물론 최적의 공조 Solution을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 함으로서, 고객과 평산이 서로 Win - Win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대표자 : 이방수, 이상원대표번호 : 041-422-0113팩스 : 041-542-2327개인정보보호책임 : yssong@pyongsan.com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관대안길 27 (관대리 34-7) 사업자 등록번호 : 312-81-0807

Copyright © PYONGSAN Corp. All Rights Reserved.